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이라길래 사 본 샤오미 멀티탭

직접 구매하고 작성하는 리뷰

샤오미 멀티탭

샤오미 멀티탭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유튜브를 통해서다. 해외여행이나 직구족에게 굉장히 좋은 아이템이라는 리뷰 영상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시청하게 되었다. 멀티탭 하나로 110v, 220v, USB 포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고 여행뿐 아니라 일상에서 사용해도 충분히 만점일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다.


3구+USB 멀티탭 개봉기

6구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3구 멀티탭으로 구매했다. 마감이나 디자인은 유튜브에서 본 그대로여서 딱히 마음에 더 들거나 덜 든 점은 없었다. 유용한 기능은 멀티탭을 사용하지 않을 때 버튼으로 끄고 켤 수 있다는 것이다. 켰을 때 나타나는 LED의 색상이 하얀색이라 상당히 이쁘다. 디테일한 점에 신경을 쓴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.


단점은 멀티탭의 접지 규격이 110v라서 한국에서 쓸 때는 220v를 지원하는 멀티어댑터를 끼워서 사용해야 한다. 구매할 때 읽은 리뷰에서 꼽고 뺄 때 상당히 뻑뻑하다는 글을 많이 봐서 조금 걱정하긴 했는데 다행히 내가 받은 제품은 괜찮았다. 역시 뽑기 운은 중요하다.


3구+USB 멀티탭 사용기

정말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이라 크게 리뷰할 게 없지만 정말 유용한 제품이다. 현재는 방에서 블루투스 스피커, 보조배터리, 아이폰, 애플워치, 카메라, 에어팟, 등 여러 가지를 잘 충전하고 있다. 앞으로의 여행에서도 아주 잘 사용할 것 같다. 여러 개의 멀티탭을 사용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분들이라면 두 개의 멀티탭을 하나로 줄일 수 있으니 추천한다. 더 많은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6구도 있으니 필요에 맞게 구매하면 된다. 사실 조만간 하나를 더 사게 될 것 같다. 짧은 후기 끝.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